> 콘도 > 신규콘도


게시물 15건
   
10월 콘도회원권 시세동향
글쓴이 : 관리자  (112.♡.183.120) 날짜 : 2011-10-13 (목) 10:13 조회 : 936


가을로 접어들면서 거래량이 소폭증가하고 있습니다. 겨울시즌을 대비한 스키장테마의 콘도회원권이 장을 주도하기 시작하였으나, 아직 호가상승은 미미한 편입니다.

대명은 여전히 콘도회원권 거래량의 50%이상을 차지하는 주된 품목이며, 하프패밀리나, 부대시설전용이용권인 "레츠고비바"등 신규상품출시에 따른 매매문의도 증가추세입니다. 홍천에 스키장을 갖추고 있는 종합리조트로서 겨울 시즌을 목전에 두고 거래량은 점차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한화는 해운대 지분의 리모델링이 확정되면서 매수 문의가 소폭증가 하였으나 시세상승까지 가기는 역부족이며, 신규회원권은 나오는 매물이 없어 거래가 거의 없는 편입니다.

스키장을 보유한 용평, 현대성우, 오크밸리, 베어스콘도의 매도, 매수 문의 모두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나, 시세상승을 기대하기는 어렵고, 다만 그동안 매도를 고려하고 계셨다면 매매가 활발해지는 겨울시즌에  거래하실것을 추천합니다.

 라데나, 설악썬밸리, 힐튼남해는 꾸준히 매도,매수 문의가 있지만 호가 차이로 실 거래로 잘 이어지지 않고 있으며, 영랑호와 골드훼미리는 매물적체로 거래의 어려움을 보이고 있습니다. 금호, 리솜, 켄싱턴은 문의가 늘며 거래가 소폭 증가 했습니다.

   

게시물 1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