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콘도 > 신규콘도


게시물 15건
   
3월 콘도회원권 시세동향
글쓴이 : 관리자  (112.♡.188.23) 날짜 : 2012-03-13 (화) 09:27 조회 : 877


꽃샘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지만 , 콘도 회원권시장은 봄을 대비한 매수세가 유입되고 있습니다. 거래량이 늘어나고 있지만 거래호가는 크게 올라가지 못하고 있습니다.

 여전히 대부분의 거래량을 차지하고 있는 대명콘도는 매수세가 늘었으나 매매가는 보합을 유지하고 있으며, 점차 소노펠리체 매수 문의도 증가 추세에 있습니다. 콘도회원권 중에서는 고가인 편이라서 실거래로 이어지는 경우는 많지 않으나, 콘도이용의 트랜드가 숙박위주에서 레져위주로 변화하고 있는 현실을 반영하고 있다고 보여집니다.

 한화는 구 회원권의 시세가 상당히 저평가 되어있어서 분담금 납부를 감수하고서도 저가에 매수하려는 매수세가 소폭 증가 하였으며, 역시 패밀리형 이상의 로얄형 매수 문의가 소폭 증가하는 편입니다. 설악, 해운대 지분은 리모델링을 마쳤고, 앞으로도 전지분 리모델링 예정이므로, 장기적으로 시세 상승이 기대되는 종목입니다.

 골프장을 보유한 콘도들이 봄을 맞아 거래량이 소폭 증가 추세이며, 그중에서 골드훼미리는 매물이 부족한 상황이고, 라데나, 설악썬밸리, 힐튼남해는 꾸준히 매도,매수 문의가 늘어가고 있습니다. 골프장과 함께 스키장도 보유하고 있는 오크밸리와 용평은 상대적으로 매도, 매수 관망세로 보합을 유지하고 있고 금호, 리솜, 켄싱턴은 문의가 늘며 거래가 소폭 증가 했습니다.

   

게시물 15건